서울 근교 호캉스 :: 김포 마리나베이 호텔
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근교 호캉스 :: 김포 마리나베이 호텔

 

추운 겨울이라 밖에서 놀기도 그렇고,
호캉스 하고 싶어서 서울 근교 김포 에 새로 지어진지 얼마 안된 호텔마리나베이’ 로 쉬러 갔어요*

 

 

 

 

저희는 월-화 1박2일로 갔는데요, 평일이라 일단 도로에 차도 없어서 금방 도착했어요

4시쯤 도착해서 체크인 하고 방배정을 받고 바로 올라갔어요

 

 

 

 

객식 내부는 진짜 깔끔했구요, 넒진 않았지만 딱 두명이 쓰기 적당했어요
(방음도 잘되었어요!)

객실에서 조금 쉬다가 김포아울렛이 5분거리에 있어 가서 쇼핑을 하고 저녁을 먹었어요

쇼핑을 하고 숙소로 온 뒤에 수영장에 갔는데요,
야외수영장(스카이풀)은 17층
실외수영장(스위밍풀)은 3층에 있었는데
추위를 너무 타기도 하고 그날은 날이너무추워서 17층에 올라갔다가.. 인증샷만 찍고 3층 풀로 왔어요
야외수영장에도 사람들은 많았는데, 저는 추운게 싫어서.. 3월쯤엔 야외수영장 갈 수 있을거 같아요..

 

 

3층엔 부대시설이 많았는데요
키즈존/ 힐링라운지/ 게임존/ 시크릿가든 등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아! 참고로 와인은 김포아울렛에서 사서 마셨는데,
지하1층에 와인따개 식음얼음 말구 미식용얼음(와인시원하게할 용도),
세탁기등 투숙객들을 위한 시설이 잘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호텔에서 프로모션중인 피로회복패키지를 이용한거라

조식도 포함되어 있어서 아침에 조식을 먹었는데, 음식들이 깔끔했구요

조식시간은 06:30~09:30 이었는데 주말엔 10:00까지더라구요

마감30분전까지 입장이었어요!

좋았던건 사진으로 못찍었는데 한국인을 위헤 '진라면'이 있더라구요!!^^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프로모션은2/2일까지 하는걸로 아는데, 서울근교 호캉스 즐기실 분들 김포마리나베이 추천들여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주 데이트 :: 퍼스트가든_서울근교나들이  (0) 2020.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