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먹자골목 :: 교대 이층집_꽃삼겹
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먹자골목 :: 교대 이층집_꽃삼겹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오랜만에 서울 송파구 방이동 먹자골목을 갔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한두달전에 방문했을 때는 보지 못했던 '교대 이층집' 발견했어요!
그래서 블로그/ 인스타 폭풍 검색 하였더니 교대역에서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그래서 얼마나 맛있는 곳일까 싶어서 고민 없이 바로 들어 가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블로그 작성은 제가 개인적으로 방문하여 작성한 블로그 입니다

 

 

 

 

인테리어가 그동안 방문했던 고깃집 느낌과는 많이 달랐어요

70-80년대 느낌의? 빈티지 스타일이라고 해야할까요?

빈티지를 잘 모르지만 일단 인테리어는 제 취향이었고 합격이었습니다!

 

 

 

 

내부는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했는데, 이런느낌이에요ㅎㅎㅎ

 

인테리어를 좀 구경하다가 메뉴판을 보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꽃삼겹살이 제일 유명해서 기본으로 시켰구요, 저희는 삼겹살을 사랑하기 떄문에

 통삼겹1 통목살1 꽃삼겹1 된장찌개 물냉면 이렇게 시켰어요🙊

 

 

가장 유명한 꽃삽겹이에요!!

종업원이 오셔서 처음방문이시냐며~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셨는데, 알려주는 방법으로 파무침 와사비 등이랑 싸먹었는데 진짜로 맛있더라구요~~

 

통삼겹 목살은 인스타 올리느라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세개 다 진짜 맛있었어요👏👏👏

 

 

!!
사진 상 저 양이
맛있구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주는데..
그것도 먹느라 못찍었네요😭
짱 맛입니다👏👏👏

 

교대이층집을 요약해서 말씀드리자면, 인테리어 굿굿굿굿 맛도 굿굿굿굿 이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방문하여 드셔 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다음 맛집 블로그 작성을 위해 오늘은 여기서 가볼꼐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교대이층집 가보세요♡

 

 

★광고/협찬 아니고 개인적으로 적은 후기입니다